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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 조 화(1 포인트) |
자연의 손아귀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시전자를 공격한 적은 35%의 확률로 휘감는 뿌리(1레벨)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야외에서만 효과가 있습니다. 45초동안 지속됩니다. 1회 발동 |
ㆍ | 야 성(46 포인트) |
야수의 본성 - 5/5 포인트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5만큼 감소합니다 야수의 습격 - 2/2 포인트 강타와 암습의 기절 지속시간이 1초 만큼 증가합니다. 야생의 본능 - 3/3 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의 위협 수준이 15%만큼 증가하며 숨은 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살쾡이의 기민함 - 2/2 포인트 표범 변신의 이동 속도가 야외 에서 3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의 회피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야성의 돌진 - 1/1 포인트 적에게 돌진하여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4초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날카로운 발톱 - 3/3 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또는 표범 변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6%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분노 - 2/2 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100%의 확률로 5의 추가 분노를 얻습니다. 표범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100%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야생의 포식자 - 3/3 포인트 표범과 곰, 광포한 곰, 달빛야수 변신 기술의 근접 전투력이 레벨의 15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발톱 - 2/2 포인트 칼날 발톱에 소비되는 기력이 12만큼 감소하고 가르기에 소비되는 분노가 2만큼 감소합니다. 맹렬한 격노 - 2/2 포인트 할퀴기, 갈퀴 발톱,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짓이기기의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요정의 불꽃 - 1/1 포인트 40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75만큼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은 은신이나 투명화가 불가능합니다. 적자 생존 - 3/3 포인트 모든 능력치가 1%만큼 증가하고 근접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이 3%만큼 감소합니다. 야생의 정수 - 5/5 포인트 지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체력이 20%만큼 증가하며 표범 변신 상태에서 힘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우두머리 - 1/1 포인트 표범이나 곰,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주위 4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의 원거리 및 근접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태고의 강인함 - 3/3 포인트 기절과 공포에 저항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우두머리 연마 - 2/2 포인트 무리의 우두머리 사용 시 근접 및 원거리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100%의 확률로 생명력이 총 생명력의 4%만큼씩 회복됩니다. 생명력 회복 효과는 6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포식자의 본능 - 5/5 포인트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경우 추가 피해가 15%만큼 증가하고 광역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짓이기기 - 1/1 포인트 대상을 짓이겨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출혈로 인한 피해가 증가되도록 만듭니다. 이 기술은 표범이나 곰,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ㆍ | 회 복(14 포인트) |
광란 - 5/5 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으로 변신할 때 100%로 10의 분노를, 표범 변신 시 40의 기력을 얻습니다. 변신의 대가 - 3/3 포인트 모든 변신에 소비되는 마나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자연의 탐구자 - 5/5 포인트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모든 형상의 물리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청명의 전조 - 1/1 포인트 드루이드에 자연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매번 근접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를 취하게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이나 치유 주문, 공격 기술에 소비되는 마나나 기력, 분노가 100% 만큼 감소됩니다.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
14랩까지 = 화염구 연마 5 찍습니다.
16렙까지 = 화염 발사 2 찍습니다. // 최대사거리 41 까지 거리를 벌려서 몹 사냥 시작합니다.
비전
21렙까지 = 신비한화살연마 5
26렙까지 = 신비한정신집중 5 // 처음 신비한 정신집중 터지면 참 신기합니다. 크리보다 더 짜릿합니다.
27렙 = 환기 1 // 환기는 아끼지 마시고 쓰세요.
28렙 = 마나루비창조 (이것 보험용입니다만, 너무 아껴서 사용하지는 마세요)
여기까지가 기본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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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키우시다 보면, 40레벨 이후에 광역과 마법차단 연습 많이 하세요. 몹에 따라 광역의 난이도가 천차만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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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경우엔
위에 적은 특성 이후에는.
신비한 충돌3개 신비한 미묘함2
마법차단연마2 신비한명상3 냉정1
까지 비전에 21포인트를 주고, 화염으로 넘어갔습니다.
.
냉정/화염법사 <== 이른바 비전화염법사입니다(비화)
로 시작했습니다. 이 특성트리가, 마법사 초보자에겐 가장 무난하리라 생각됩니다.
댐쥐를 위해서는 냉정 + 불덩이 작열, 그리고 냉정 + 양변의 효용성, 등등
광역도 무난하고, 인던플레이도 무난하고, 솔로잉도 무난하고, pvp 에 최적화되어있지는 않지만, 상당히 좋습니다.
버 전 : 2.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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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업 : 도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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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 벨 : 7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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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특성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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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 암 살(23 포인트) |
냉혹함 - 2/2 포인트 적을 죽이고 경험치를 얻게 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만큼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그림자 일격, 절단, 독칼, 과다출혈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연계 포인트 당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치명적인 독 - 5/5 포인트 독으로 인한 피해가 20%만큼 증가하고 자신의 독이 주문이나 효과에 의해 해제될 확률이 40%만큼 감소합니다. 쾌속 - 2/2 포인트 이동 방해 효과에 저항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ㆍ | 전 투(38 포인트) |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번개같은 반사 신경 - 3/5 포인트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난도질 연마 - 3/3 포인트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45%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 1/1 포인트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무기 공격력의 15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6초동안 무장 해제시킵니다. 쌍수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도검류 전문화 - 5/5 포인트 검으로 적을 명중시켰을 때 5%의 확률로 같은 대상에게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폭풍의 칼날 - 1/1 포인트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공격 시 주위의 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공격성 - 3/3 포인트 사악한 일격과 절개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무기 전문가 - 1/2 포인트 도검류, 장착 무기류, 단검류의 숙련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 1/1 포인트 15초 동안 기력의 회복 속도가 100%만큼 증가됩니다. 활력 - 2/2 포인트 총 체력이 4%만큼 증가하고 총 민첩성이 2%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 - 1/5 포인트 보조 무기로 공격을 적중시켰을 경우 20%의 확률로 3의 기력이 회복됩니다. |
ㆍ | 잠 행(0 포인트) |
아직 배우지 않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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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 암 살(5 포인트) |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ㆍ | 전 투(45 포인트) |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후려치기 연마 - 3/3 포인트 후려치기의 지속시간이 1.5초만큼 증가합니다.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난도질 연마 - 3/3 포인트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45%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 1/1 포인트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무기 공격력의 15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6초동안 무장 해제시킵니다. 쌍수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발차기 연마 - 2/2 포인트 발차기에 적중한 적을 100%의 확률로 2초 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도검류 전문화 - 5/5 포인트 검으로 적을 명중시켰을 때 5%의 확률로 같은 대상에게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폭풍의 칼날 - 1/1 포인트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공격 시 주위의 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무기 전문가 - 2/2 포인트 도검류, 장착 무기류, 단검류의 숙련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 1/1 포인트 15초 동안 기력의 회복 속도가 100%만큼 증가됩니다. 활력 - 2/2 포인트 총 체력이 4%만큼 증가하고 총 민첩성이 2%만큼 증가합니다. 강철 신경 - 2/2 포인트 기절 및 공포효과에 저항할 확률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 - 5/5 포인트 보조 무기로 공격을 적중시켰을 경우 20%의 확률로 15의 기력이 회복됩니다. 급습 - 1/1 포인트 상대방이 자신의 마무리 일격을 회피할 수 없게 되며 사악한 일격, 기습, 독칼, 후려치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ㆍ | 잠 행(11 포인트) | ||||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속임수의 대가(4레벨)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위장 - 5/5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하고 은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만큼 단축됩니다. 그림자 일격 - 1/1 포인트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7초 동안 자신의 회피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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