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밤새 비가 왔었네요.

 

 

이재훈대리가 오늘은 방에서 자고 있습니다.

 

 

어제밤 클럽파티때 준비한 이재훈대리 의상.

 

쓸데없이 고퀄.

 

 

김대원대표님은 득녀소식을 타국땅에서 들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아. 썩을....   귀엽다.

 

 

오늘도 윤대리,한대리를 깨워 식사를 합니다.

 

......

 

 

 

점심사진이네.. 패스.

 

 

 

 

역시 식사시간이 제일 즐겁죠.

 

 

점심식사 후

팀빌딩에 들어가기 전 작전회의

 

 

1등보다는 안전이 우선!

 

 

난 없어 ㅠ.ㅠ 흑

 

난 사진찍고 있었엉~

 

 

팀빌딩 하기전 풍선불다 탈진할 기세.

 

쓸데없는 고퀄준비

 

 

 

 

남자들이 다리엔 왜 썬블럭을 바르는걸까요.

 

 

사회자의 진행으로 팀빌딩이 진행됩니다.

 

 

어제 푹 잔 덕일까요.

4승1패로 꽤 괜찮은 성적을 냈음.

 

-┏ 잊지 않겠다 1조.

 

 

릴레이 수영이 진행되네요.

 

 

다들 상의 탈의 하시고.

 

 

네 맞아요.

 

글로 가면 돼요 부장님.

 

 

방법이 수백번 바뀜.

 

 

어쨌든 출발합니다.

 

 

반환점

 

 

누가 반환점을 안돌고 그냥 왔을까요~?

 

릴레이 수영을 끝으로 팀빌딩이 마무리 됩니다.

 

저녁시간은 구성된 조를 잊고 부서모임

 

 

숙소에 오니 낙조를 보여주네요.

 

 

 

 

 

짬나는 시간에 한국방송도 봐 주시고~

 

1주일전꺼네요.

 

 

우리 부서는 한식당을 찾았습니다.

 

 

해물탕과 갈비탕

 

 

 

 

 갈비가 실하다능.

 

 

갈비찜

 

 

밥반찬으로 좋아하는 김치볶음(or김치찜)이 나오네요.

 

 

 

 

맥주안주인 낙지볶음과 소면

 

 

 

 

 

저녁 식사 후 수영장에서 남은 회식자리를 이어갑니다.

 

 

부서원들끼리 못했던 이야기도 나누고.

 

 

수영도 하고.

홍보마케팅팀과 내기 게임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2차 술자리...

 

폭우가 막 쏟아지고 3시쯤 되니 힘들더군요.

 

 

잠. ㄱㄱ

 

AND